[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블랙2: 영혼파괴자들'이 '강간면허증'과 다름없었던 한 교주의 기막힌 교리 '창기십자가'를 파헤친다. 

22일 방송되는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에서는 농촌을 살린다는 '유기농 농산물' 생산을 앞세웠던 한 사이비 종교 교주의 악행이 공개된다. 2009년 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피해 여성이 "너희들은 나처럼 되지 말라"는 글을 블로그에 올렸고, 교주와 여신도들의 모습을 담은 실제 CCTV 영상도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영상 속 여신도들은 차례로 교주의 방에 들어가 청소와 이부자리 정리를 한 뒤, 모두 교주와 순순히 잠자리에 들었다. 이들 중에는 미혼녀도, 기혼녀도 있었다. 장진 감독은 "이 여성들이 거부하지 않은 것은 이 말 때문이었다"며 교주의 설교 내용을 공개했다. 교주는 설교 영상에서 "아버지의 명령이 떨어졌다. '남편이 있는 여인을 취해서 당신 씨를 하늘 별같이 퍼뜨릴 것'이라고 하셨다"는 궤변을 늘어놓았지만, 신도들은 환호했다.


   
▲ 사진=채널A '블랙2: 영혼파괴자들'


스토리텔러 최영준은 "이 교주의 설교를 모은 책에도 이 내용이 '창기십자가'라는 이름으로 기록돼 있는데, 인간 구원을 위해 본인이 여신도들과 잠자리를 가진다는 내용이다"라며 "근데 이게 말이 됩니까? '창기'라는 말도 너무 기분 나쁠 것 같은데..."라고 고개를 저었다. 당시 피해자 중 한 명은 "이것은 여신도를 강간하기 위해 만든 교리이고, '강간면허증'을 얻기 위한 발언이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심지어 한 영상에서 이 교주는 10살도 되지 않아 보이는 소녀를 앞에 앉히고, "이 '신부'가 지난 편지에서 '20년을 기다릴 수 없다'고 해서 15년만 기다리라고 했어요"라고 말해 다시 장진 감독과 최영준을 경악하게 했다. 최영준은 "15년만 기다리면 어쩌게요?"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장진 감독은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그는 더 잔인한 요구를 시작했다"고 말해 더욱 기막힌 사연을 예고했다. 

실질적으로 교주의 '강간면허증'과 다름없었던, '창기십자가' 교리의 진실은 오늘(22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블랙2: 영혼파괴자들'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