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어울리는 상품과 스타일링 소개하고 혜택 제공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주요 브랜드의 전국 매장과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5월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주는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14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는 테마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주요 남성복, 여성복,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매장 내 POP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응모만 해도 할인 쿠폰에 100% 당첨된다. 액티브, 유니크, 클래식 등 세 가지 유형의 남녀 스타일링을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통해 제안받는다.

한편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주차별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연다.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쿠폰/1백만 퍼플코인(SSF샵 전용 포인트)과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주는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7일까지는 매일 오전 10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90% 할인 핫딜 위크, 8일부터 14일까지는 이월 상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아울렛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신명품 브랜드 아미의 23SS 인기 상품을 1만 원에 살 수 있는 기회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원 금액권을 주는 래플 위크, 15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최대 20% 페이백을 제공하는 데일리 아이템 페이백, 22일부터 28일까지는 세사패 매거진이 소개하는 서머 스타일링 아이템을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 등이 계획됐다.

현태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은 “5월은 기념일과 행사, 야외활동이 특히 많아 새 옷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라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뿐 아니라 센스 있는 선물로 주위에 감사의 마음도 전하는 ‘원더풀한 오월’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