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나비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66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나비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 워너비 멤버로 활약,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반전 예능감으로 사랑받았다.

나비는 지난해 5월, 한 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의 사이에서 첫아들을 낳았다. 그 뒤 아이를 키우면서 육아의 고충을 몸소 알게 됐고, 자연스럽게 미혼모 및 소외계층 아이들을 돕고 싶다는 마음을 키웠다고. 나비는 한 아동복지협회에 기저귀 1만5,000장을 기부하는 등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또한 엄마가 되기 전에도 중증 장애인들을 위한 요양시설에서의 봉사 활동, 각종 재능 기부 등 다양한 선행을 활발히 실천했다. 이런 꾸준한 선행의 원동력에 나비는 "희망을 드리고자 했는데, 내가 오히려 더 큰 사랑을 받게 되는 기분"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 가수 나비가 1066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나비의 행복한 만남은 오늘(6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