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신규 K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BASTIONS)’가 OST 피지컬 앨범을 선보인다.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측은 오는 25일 OST 앨범 발매를 앞두고 8일 오후 2시부터 신나라,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 8일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측은 이날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실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티모스미디어 제공


앨범에는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이자 방탄소년단(BTS)이 완전체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플래닛(THE PLANET)’을 비롯해 극의 몰입감을 더하는 삽입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베스티언즈’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는 12일 오후 1시 ‘더 플래닛’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지난달에는 ‘베스티언즈’의 예고편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보컬이 돋보이는 ‘더 플래닛’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3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공개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 화두이자 21세기 절대 빌런으로 떠오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한다. 또 국내 최초 K팝과 협업을 통해 차별화를 뒀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베스티언즈’의 타이틀곡 ‘더 플래닛’은 오는 12일 오후 1시 발매되며, OST 앨범은 오는 25일 발매된다. 또한 ‘베스티언즈’는 오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