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김성규가 치명적인 수트 핏을 뽐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S 버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김성규는 댄디한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수트를 매치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소품에 기대어 선 채 사색에 잠긴 듯 아련한 눈빛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나른한 포즈를 취하며 조각 같은 옆태를 자랑했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에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를 비롯해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스몰 토크'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다채로운 7곡이 수록됐다.

특히 김성규는 새 앨범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세이비어'(Savior), '아이 데어 유'(I Dare You), '꼭'(Like a dream) 등 전작들을 통해 인정받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