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성규가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S 버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15일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김성규의 '2023 에스에스 컬렉션' S버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공개된 이미지 속 김성규는 포근한 니트에 반바지를 매치한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김성규는 총 4회에 걸쳐 공개된 S 버전 콘셉트 필름과 포토를 통해 소년과 남성을 오가는 매력을 보여줬다.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K 버전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진다. 

김성규의 컴백은 지난 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로, 김성규는 '세이비어(Savior)', '아이 데어 유(I Dare You)', '꼭(Like a dream)' 등 전작들에 이어 새 앨범 수록곡 '점프(Jump)'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담아냈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