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도서가 발간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5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9일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 : 텐 이어 레코드 오브 BTS(BEYOND THE STORY : 10-YEAR RECORD OF BTS, 이하 '비욘드 더 스토리')'가 출간된다고 밝혔다.

   
▲ 15일 빅히트 뮤직은 오는 7월 9일 방탄소년단 10주년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가 출간된다고 밝혔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이 책은 방탄소년단의 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그간의 활동을 회고하고 미래로의 비상을 기약하는 내용을 담은 방탄소년단 공식 도서다. 방탄소년단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들이 처음 모인 시절부터 ‘21세기 팝 아이콘’이 되기까지 노력과 고민, 성장의 과정뿐 아니라 지난 10년간 K-팝의 변화와 성장을 다룬다.

이날 공개된 오피셜 트레일러는 ‘SEOUL’, ‘WHY WE EXIST’, ‘LOVE, HATE, ARMY’, ‘INSIDE OUT’, ‘A FLIGHT THAT NEVER LANDS’, ‘THE WORLD OF BTS’, ‘WE ARE’ 등 총 7개의 챕터에 따라 방탄소년단의 모습들을 일대기 형태로 담았다. 트레일러는 어두운 배경을 밝히는 일곱 개의 선이 조화를 이루며 마무리된다.

한편, ‘비욘드 더 스토리’는 ‘아미 데이’(공식 팬덤명 발표일)로 불리는 다음 달 9일 정식 발간된다.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등 총 23개의 언어로 출간된다. 한국어판 예약판매는 이날 시작됐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