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지오디(god) 멤버 겸 배우 데니안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1일 "데니안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이 개설됐다. 앞으로 데니안의 공식 활동은 물론 팬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21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데니안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이날 오픈된 데니안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는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먼저 그레이 톤의 헤어와 캐주얼한 의상으로 부드럽고 댄디한 특유의 무드를 살린 데니안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샴페인 병 모양의 풍선과 꽃다발 모양 풍선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듯한 데니안의 모습이 담겼다. 배경에는 데니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축하하는 문구와 다양한 풍선들로 장식돼 즐거운 파티 분위기로 설레는 마음을 한껏 담아냈다.

한편, 데니안은 그룹 god의 메인 래퍼이자 배우, DJ,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차박 - 살인과 낭만의 밤’이 제76회 칸 필름 마켓에 출품됐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