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눈부신 청춘의 비주얼을 예고했다.

웨이크원 측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유스’ 버전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26일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의 '유스'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콘셉트 포토 속 아홉 멤버는 짙은 어둠 속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눈빛과 표정만으로 청춘의 순수하면서도 도전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형형한 눈빛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렬한 존재감이 느껴진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쏟아낼 계획이다. 이들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앨범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한편,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을 알린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7월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Mnet 데뷔쇼 ‘제로베이스원 데뷔쇼’를 개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