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쇼퀸'이 3라운드 무대 일부를 공개했다. 

TV조선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지난 11일 네이버TV에 5회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 지난 11일 TV조선은 네이버TV를 통해 '쇼퀸'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TV조선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차세대 사이다 보컬' 강은지와 '8년 차 앙상블 배우' 박규연의 1 대 1 데스매치 무대 일부가 담겼다. 두 사람은 슈트와 중절모 스타일링으로 김건모의 '스피드'를 완벽 소화했다. 

강은지와 박규연의 음색이 돋보이는 끈적한 인트로에 이해리는 "찢었다"며 극찬했다. 두 사람이 완벽한 호흡으로 선보이는 댄스 브레이크에 MC 장민호 역시 "뮤지컬 같다"고 말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던 심사위원단이 박수를 멈추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고퀄리티 무대와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강은지와 박규연의 풀 버전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층 더 화끈하고 치열해진 3라운드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