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로 음성인식으로 편리함 강조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편리한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LG전자는 지난 달 “어떤 물의 레시피 앞에서도 손 하나 까딱하지 않으리”라는 카피를 주제로 △비건 편 △홈 애프터눈티 편 △발레리나 편 △종합편 등 총 4편으로 된 유튜브 광고영상 ‘물을 다루는 완벽한 능력’을 선보였다. 

   
▲ LG전자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편리한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사진은 유튜브 광고 영상의 한 장면. /사진=LG전자 제공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만의 음성인식 기능으로 다양한 고객의 물 사용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8월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과 맞춤 출수 기능을 적용한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밀리리터(mL)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물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의 올 상반기 정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늘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을 적용한 퓨리케어 정수기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접근성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