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신곡을 발매한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일 MBN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발매를 앞두고 27일 공식 SNS에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 27일 손태진은 공식 SNS를 통해 설운도와 함께 한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공개된 사진에는 녹음 부스에 나란히 선 손태진과 설운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설운도는 손태진에게 직접 디렉팅하며 녹음 현장을 세심하게 이끌었다. 손태진은 이를 경청하며 세대를 뛰어넘는 가요계 선후배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번 신곡은 손태진이 팬들을 향한 애틋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헌정곡이다. 트로트계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손태진은 앞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8월 2일 음원 발매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팬텀싱어’에 이어 ‘불타는 트롯맨’까지 우승을 석권한 ‘그랜드 슬래머’ 손태진이 어떤 깊이 있는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8월 2일 신곡 발매를 앞둔 손태진은 현재 각종 방송 출연 및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신곡에 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