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송가인, 임영웅, 김호중이 '더 트롯쇼' 1위를 두고 경합한다. 

31일 오후 8시 생방송되는 SBS FiL·SBS M ‘더 트롯쇼’에서 임영웅이 3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송가인은 새로운 1위 후보로 임영웅, 김호중과 경합을 펼친다.

   
▲ 31일 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 송가인, 임영웅, 김호중이 1위 경합을 벌인다. /사진=SBS FiL 제공


7월 마지막 주 1위 후보곡은 임영웅의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사랑해요 그대를’과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애인이 되어줄게요’, 송가인의 애절한 보이스가 심금을 울리는 ‘비 내리는 금강산’이다. 

자타공인 트로트 황태자 임영웅이 트바로티 김호중과 트로트 여왕 송가인을 제치고 3주 연속 1위를 차지,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목련꽃의 의인화 강예슬, 감성장인 강혜연, 트롯 요정 김다현, 만병통치약 보이스 김의영, 찰떡콩떡 두자매, 감성연료 풀충전 박군, 유쾌상쾌 배일호, 출구 없는 6색 매력 뽕사활동, 군통령 설스타, 심(心)스틸러 성리, 솔직발랄 MZ트롯 성민지, 트롯 진 양지은, 트롯비타돌 오유진, 매력만점 맏내딸 은가은, 깊이 있는 트롯 보이스 조명섭, 전설이 될 남자 최전설, 나만의 Mr.Chu 추혁진, 텐션 UP 태진아, 멋진 오빠 황민우와 모두를 홀리는 재간둥이 MC 김희재 등이 무대를 펼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