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신곡 ‘참 좋은 사람’으로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손태진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 31일 손태진은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손태진은 캐주얼한 셔츠로 댄디하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 재킷 차림으로 진중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풍겼다. 그는 노을이 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포토제닉한 포즈, 완벽한 슈트 핏으로 눈길을 끌었다.

‘참 좋은 사람’은 팬들을 향한 손태진의 애틋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헌정곡이다. 트로트계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앞서 손태진은 설운도와 녹음 부스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세대를 초월한 트로트 선후배의 케미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우승자다운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 내공을 입증한 손태진은 한층 무르익은 감성을 담은 신곡 ‘참 좋은 사람’으로 짙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손태진의 신곡 ‘참 좋은 사람’은 오는 8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태진은 현재 방송 출연 및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