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실시
'비스포크 웨딩클럽'·'비스포크 뉴홈클럽' 등 제휴 혜택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자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신혼부부와 입주 고객들의 가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삼성전자의 절전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우선 대표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 등 웨딩 관련 선별한 12개 브랜드들을, '뉴 홈 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9개 대표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삼성 절전가전 구매 혜택도 이어간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 또는 'AI 절약모드'를 지원하는 특별 패키지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 최대 50만 상당의 혜택(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와 동시에 더 큰 혜택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 패키지'도 운영한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할수록 혜택이 더욱 커지는 것은 물론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초프리미엄 제품은 40만 원, 프리미엄 제품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혼수이사 특별기획전'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가전을 구매하고 커뮤니티, 숏폼, SNS 등에 후기를 남긴 후 삼성닷컴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부문별로 2차에 걸쳐 총 40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결혼, 이사 후 휴식과 재충전을 돕기 위한 여행 지원 이벤트도 운영한다. 행사 모델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상품권을 증정하며, 빈칸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3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의 행복한 새출발을 응원하며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행사 모델과 제휴 프로그램, 풍성한 이벤트로 어느 때보다 다채롭게 채운 이번 기획전에서 요즘 가전 다운 삼성 가전, 효율을 높인 절전가전을 한층 더 만족스럽게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