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전한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일 "손태진이 이날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 2일 정오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이 발매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참 좋은 사람'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가슴 졸이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손태진의 헌정곡이다. 그는 팬들을 생각하며 '참 좋은 사람'의 타이틀을 정했다. 음원 재킷 커버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해 캘리그래피로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트로트계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참 좋은 사람'의 작사∙작곡을 맡아 팬들을 향한 손태진의 애틋한 마음을 완성도 높게 녹여냈다. 설운도는 프로듀싱은 물론 보컬 디렉팅에도 직접 참여했다.

기타, 피아노, 하모니카, 신시사이저 등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는 손태진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다정하게 어루만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손태진은 이날 정오 '참 좋은 사람'을 발매하고, 오후 7시 네이버 NOW.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