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SLL이 유튜버 나선욱과 손 잡고 신규 웹 예능 ‘회장님 막내아들’을 론칭한다.

SLL은 3일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다랩(SLLDLAB)을 통해 ‘회장님 막내아들’을 공개한다. 이 작품은 어느 날 어머니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고 자신의 아버지가 회장님이라는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99대장 나선욱이 기업의 후계자 수업을 받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 3일 SLL은 유튜브를 통해 신규 웹예능 '회장님 막내아들'을 공개한다. /사진=SLL 제공


나선욱은 유튜브 채널 ‘별놈들’에서 99대장, 뚱종원, 뚱시경 등의 부캐를 연기하며 MZ세대에게 ‘부캐 부자’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SLL은 나선욱과 함께 ‘회장님 막내아들’이라는 새로운 ‘부캐’가 등장하는 신규 웹 예능을 기획했다. 

지난 에피소드 0화 공개 이후 “세계관 몇 개가 합쳐지는 거야. 재밌겠다”, “큰 거 온다”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첫 화는 ‘신한은행-땡겨요’ 편으로 나선욱은 후계자 수업을 받기 위해 회사로 출근해 서비스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담당하는 모습이 담겼다. 개그맨 조진세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나선욱은 재벌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4억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사비로 진행하는 듯한 연기를 펼쳐 큰 웃음을 안긴다.

실제로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땡겨요’는 SLL ‘회장님 막내아들’과 함께 회장님 같은 통 큰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땡겨요’ 앱 신규 회원은 이날부터 제공되는 중복 쿠폰을 활용해 오는 4~7일까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회원도 선착순 10만 명에 한해 같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회장님 막내아들’에서 나선욱은 새로운 ‘부캐’로 기업의 후계자가 되기 위한 모습과 함께 구독자들과 소통하며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