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신곡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손태진은 지난 2일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을 만났다.

   
▲ 지난 2일 손태진은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사진=네이버 나우 캡처


같은 날 정오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매한 손태진은 "따끈따끈한 음원을 가지고 온 불타는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라고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근황 토크로 라이브를 시작한 손태진은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실시간 코멘터리 시간을 가졌다. 또 콘셉트 화보 촬영과 앨범 재킷 이미지 속 캘리그래피 작업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그는 '참 좋은 사람'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친근하게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먼저 다음 곡으로 댄스곡을 낼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대해 손태진은 "템포감 있는 노래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좋은 곡을 만나면 최선을 다 해보겠다"고 답했다. 또 즉석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이밖에도 손태진은 음악 방송 출연 계획, 영어 버전 곡 발매, 신곡 공약 등 팬들이 궁금해할 질문에 솔직한 답변으로 소통했다. 또 노래 가사에 맞춰 이모티콘 표정을 따라 해보는 '이모지 챌린지'도 진행하며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손태진은 "너무 즐거웠고, 또 다른 생일을 맞이한 기분이다. 팬분들과 설운도 선생님, 톱(TOP)7 멤버들 등 힘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의 곡을 많은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와 '불타는 트롯맨' 톱7 전국투어 콘서트로도 팬분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태진은 각종 방송 출연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