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제1대 '쇼퀸'이 탄생한다.

7일 오후 TV조선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 7일 방송되는 TV조선 '쇼퀸'에서 제1대 쇼퀸을 건 최종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TV조선 제공


이날 방송에선 '쇼퀸' 톱(TOP)7 채은선,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이 펼치는 대망의 결승전 무대가 공개된다.

'쇼퀸'의 우승자는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응원 점수, 실시간 문자 투표로 결정된다. 실시간 문자 투표로 얻는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결승 미션이 신곡 대결로 결정된 만큼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노래로 무대를 선사한다. 

탈락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부활의 아이콘 오보람과 만능 올라운더 박규연은 애절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보컬의 정석 카사스 마리앤에이는 팝가수 비욘세로 변신을 예고했고, '쇼퀸'의 무패 신화 채은선은 화끈한 무대를 예고했다. 

또 앞선 4라운드에서 역대 최고 심사위원 점수를 받은 김민지, 서울대 국악 여신 임소연, 유니크한 보컬리스트 김하나가 제1대 쇼퀸에 도전한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의 마지막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2023 쇼퀸 톱7'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