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권은비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가 출시된다.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스노우볼스(SNOWBALLS)는 18일 오후 6시 '스타웨이 권은비'(STARWAY KWON EUNBI) 공식 SNS를 오픈하고,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만을 위한 권은비의 공식 퍼즐 게임'이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티저 영상은 지난 2일 발매된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스노우볼스


권은비의 화려한 비주얼과 더불어 '다채로운 매력의 올라운드 아티스트', '그녀만의 색깔로 스며든 특별한 게임', '루비와 함께 만드는 우주' 등의 문구가 이어지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스타웨이'는 지난해 정식 출시된 '스타웨이 김호중'을 시작으로 강다니엘, 에이티즈(ATEEZ)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시리즈를 이어가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아티스트를 주인공으로 게임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스노우볼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 대표 아이콘이자 MZ세대 워너비로 급부상했다.

특히 지난 8일 새 싱글 '더 플래시'로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이래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룬 권은비는 뜨거웠던 역주행 신드롬을 정주행으로 이어가며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권은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스타웨이 권은비'의 사전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