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정동원의 신곡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정동원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 지난 23일 쇼플레이엔터는 공식 SNS를 통해 정동원 신곡 '독백'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 제공


‘독백’은 오는 9월 중 발매되는 정동원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선공개 신곡이다. 가수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한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윤명선의 곡이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곡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오는 25~27일 3일간 총 3차례에 걸쳐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다. 이어 29일 가사 보이스 포스터, 30일 '독백' 미리듣기, 31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 공개된다.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이다.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선공개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한편, 정동원은 최근 MBN ‘지구탐구생활’에서 활약했다. 그의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은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