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보는 즐거움 더해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케이크들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
|
|
▲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케이크들이 출시, 판매 중이다./SPC그룹 |
23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어피치는 힐링중', '제이쥐는 선탠중'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이 출시 2주 만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1위를 달성한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7월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무지, 어피치, 제이쥐, 콘, 튜브, 프로도, 네오 등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7가지 캐릭터가 모두 모인 완전체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를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어 지난 이달 1일 출시 이후 25가지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중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의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7000원이지만 7월 한달 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연이어 출시한 '어피치는 힐링중'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인 복숭아 '어피치'가 해변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한 제품이다. '어피치는 힐링중'은 콧노래를 부르는 어피치의 귀여운 얼굴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특징으로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순위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의 제이쥐 캐릭터를 활용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쥐의 얼굴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했다.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바나나와 ▲초콜릿 맛으로 진한 초콜릿과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10~20대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도 친근함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과 함께 올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