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지올팍이 드라마 '힙하게'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지올팍이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OST 파트 3 '갓챠(GOTCHA)'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27일 오후 6시 지올팍이 부른 JTBC '힙하게' 파트 3 '갓챠'가 발매된다. /사진=스튜디오마음 제공


'갓챠'는 펑키한 디스코 리듬에 지올팍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풍성한 팝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편안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곡 전반의 밝은 분위기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아이 갓 유(I got you)'로 시작되는 가사는 드라마 속 '예열콤비' 봉예분(한지민 분), 문장열(이민기 분)이 사건 속 범인을 쫓아가는 모습을 마치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한 중의적 표현으로 풀어냈다.

드라마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