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화사가 2년 만에 솔로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6일 "화사가 이날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2021년 발매한 '길티 플레저' 이후 2년 만의 솔로 신보이자, 피네이션 이적 후 첫 컴백이다. 

   
▲ 6일 화사는 새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발매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19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 곡이다.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키치하고 세련된 비트가 매력 포인트이다. 가사에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담았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각각 활약을 펼친 라치카 출신 에이치원과 어때의 킹키가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했다.

화사는 2014년 그룹 마마무로 데뷔했고, 2019년 싱글 '멍청이(twit)'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2020년 발표한 첫 미니앨범 '마리아(Maria)'는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지난 8월 종영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여자 솔로 가수의 계보를 잇고 있는 선배 가수들과 전국 투어를 돌며 팬들과 만나는 등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화사는 이날 오후 7시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브 애프터파티를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