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살짝 공개됐다. 

25일 김호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개봉 축하 영상과 스틸이 공개됐다. 이 영화는 오는 10월 18일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개봉한다. 

   
▲ 25일 김호중 SNS 채널을 통해 10월 18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개봉 축하 영상과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CJ 4DPLEX 제공


김호중은 개봉 축하 영상에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에 담아낸 첫 전국투어의 현장과 고군산도 여행기를 예고했다. 그는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틸에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부터 김호중이 군산에서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까지 다양하게 담겼다.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 자유여행기가 담긴 작품이다.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0월 18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