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낸 신곡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Something Casual)'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5일 도로시컴퍼니는 로시의 새 싱글 '썸띵 캐주얼'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로시는 오는 12일 컴백한다.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사진 속 로시는 평범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생각에 잠긴 듯 진지하다가도 금세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로시는 싱글 발매에 앞서 다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열하고 있다. 로시 본연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일 공개될 세 번째 티저 이미지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썸띵 캐주얼'은 로시가 전작 '다이아몬드(Diamond)'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로시만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웰메이드 음악 탄생을 예고했다. 

로시는 컴백과 함께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활발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로시의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