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터트롯2' 10인이 선상에서 특별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인다.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톱(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그리고 김용필, 추혁진, 송민준 등 10인은 오는 13일과 18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여행에서 '나의 인생 크루즈' 공연을 펼친다. 

   
▲ 오는 13, 18일 '미스터트롯2' 출연진 10인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여행에 참여해 선상 무대를 펼친다. /사진=냠냠엔터 제공


'미스터트롯2' 멤버들은 각 회차마다 3, 4인으로 나눠 솔로 및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일본과 대만을 향하는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기는 무대를 선사하는 한편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미스터트롯2'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외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 등 10인은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까지 13개 지역을 순회하는 3개월간의 전국투어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7~8일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미스터트롯2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다시 한번 감동의 무대를 꾸몄다. 

'미스터트롯2'는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오는 11월 18일 미국에서 첫 해외 콘서트를 연다. 특히 이번 미국 콘서트는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의 대형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에서 펼쳐지는 만큼 보다 많은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은 현재 TV조선 '미스터로또' 및 '트랄랄라 브라더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