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마우스, 콤보 신제품 출시 기념
29CM 홈페이지 ‘스페셜 오더’ 탭서 판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로지텍이 플라스틱 크래프트 전문 브랜드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최근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S’와 슬림 무소음 마우스 ‘Pebble M350S’,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마우스 콤보 ‘Pebble 2 Combo’를 공개한 로지텍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플라스틱베이커리와 함께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16일 밝혔다.

   
▲ 로지텍이 플라스틱 크래프트 전문 브랜드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진=로지텍 제공


콜라보를 함께하는 플라스틱 베이커리는 업사이클링을 통해 마들렌, 까눌레 등 트렌디한 디저트 형태의 베이커리 굿즈을 제작하는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는 플라스틱으로 구워낸 조약돌이라는 의미를 담은 ‘Baked Pebble’ 콘셉트로 진행된다.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까눌레 모양의 펜 홀더와 조약돌 형태의 명함 홀더 구성의 로지텍 X 플라스틱 베이커리 ‘업사이클링 데스크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온라인 편집샵 29CM의 ‘스페셜 오더 탭’을 통해 10월 29일까지 판매하는 로지텍의 K380S와 Pebble M350S를 동시에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해당 굿즈를 제공한다.

또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플라스틱 베이커리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며, 참여 인원은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개성 있는 굿즈를 만들어볼 수 있다. 클래스 수강권은 한정 수량으로 29CM의 ‘스페셜 오더 탭’에서 판매한다.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렸다. 교보문고 강남점과 동대문점에서 플라스틱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이달 17일까지 운영하며, 로지텍의 신제품 라인업과 함께 플라스틱 베이커리가 디저트 모양을 본떠 제작한 오브제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스토어에서도 K380S 및 Pebble M350S 구매자에게 콜라보 데스크웨어 세트를 제공한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