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권은비가 청춘영화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평화로운 분위기의 다양한 배경 속 권은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았다.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헤어에 새하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이 글로벌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라이크 헤븐'은 가을밤 공기처럼 피어나는 아련함과 마음 한편에 숨겨둔 소박한 낭만을 자극하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달콤한 쉼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사로 담겨 있으며, 권은비의 따스하고 포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신곡에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폴블랑코(Paul Blanco)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권은비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폴블랑코의 감성 충만한 보이스가 만나 초특급 시너지를 발휘,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 전망이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에서 신곡 '라이크 헤븐'을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가을 하늘처럼 청량감 가득한 무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권은비는 최근 일본에서 '라이크 헤븐'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다. 따스한 햇살 아래 일본 곳곳을 여행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통해 길거리와 바닷가, 야경 등 다양한 배경 속 그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권은비의 신곡 '라이크 헤븐'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