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개 두루마리로 구성된 연계 퀘스트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위메이드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신규 기연 ‘비분강개’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 위메이드 '미르4' 가 신규 기연 '비분강개'를 업데이트했다./사진=위메이드 제공

‘비분강개’는 총 6개 두루마리로 구성된 연계 퀘스트다. 이용자는 퀘스트에 따라 '호천태선 마구진'을 제압해 미르 대륙의 혼란을 잠재워야 한다. 호천태선 마구진은 과거 융성했던 호천교를 다시 일으키기 위해 교단의 호법인 사대천왕을 부활시킨 인물이다.

각 두루마리에는 과거 사건의 단서를 찾기 위한 퀘스트와 채집물 수집, 소환패 제작, 보스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임무가 포함됐다. 임무를 진행하면 ‘전설 청룡 조각상’, ‘영웅 만년설삼’ 등 이벤트 보상과 신규 보감 아이템 ‘신호천교 법전’, ‘구룡지왕의 환혼’ 등을 받는다. 기연 완료 시 ‘영웅 신룡의 강화석’,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등도 획득할 수 있다. 
  
미르4는 11월 9일까지 ‘고대 주화 교환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차원문과 토벌에서 고대 주화를 획득해 ‘마석 소환권’, ‘생명의 정수’ 등 마령주 및 마석 관련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8일까지 ‘마석 소환권’을 지급하는 ‘도전, 마석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