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7기가 전무후무한 데이트 선택을 예고했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1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요동치는 '솔로나라 17번지'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숙은 '2:1 데이트' 후, 영철-영호와 나란히 '1:1 대화 타임'을 갖는데, 영철과 단둘이 마주 앉은 상태에서 별다른 말이 없어 어색한 기류를 형성한다. 이에 영철은 "저한테도 뭐 궁금하신 거 있으면"이라고 관심을 갈구하지만, 영숙은 "어…"라며 쉽사리 말문을 열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광수는 "정숙님, 여기 앉아요. 빨리!"라고 자신의 옆자리를 수줍게 가리켜서 놀라움을 안긴다. 정숙 역시, "저요?"라고 반문하며 눈을 동그랗게 뜬다.


   
▲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한편, 첫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영수와 영자는 부쩍 가까워진 듯 함께 노래를 부른다. 급기야, 서로의 주먹을 살짝 부딪히는 살가운 '주먹 인사'도 나눈다. 이를 지켜보던 영숙은 굳은 얼굴로 손톱 주위를 뜯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애타는 마음을 드러낸다. 데프콘은 "이럴수록 영숙 씨는 더 영수 씨에 대한 조바심이 나겠네요"라고 깊이 몰입한다.

마침내 다가온 두 번째 데이트 선택의 시간, 제작진은 "오늘 데이트는 OOO와 하겠다"고 공지한다. 이에 솔로녀들은 "엥?"이라며 단체로 경악한다. 3MC 역시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한다. 송해나는 "하?"라고 입을 쩍 벌리더니, 이내 "어떡해!"라고 '입틀막'한다. 당황한 이이경은 "잠깐만!"을 외치고, 데프콘은 "하하하, 재밌다"고 너털웃음을 짓는다, 과연 '솔로나라 17번지'의 두 번째 선택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7번지' 혼돈의 로맨스는 오는 11월 1일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