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보온성 뛰어나 간절기 아우터, 한겨울 내피로 착장 가능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엠리밋이 초경량 다운 출시를 기념, 프로모션을 갖는다.
 
   
▲ 엠리밋은 6일 2015 F/W 신제품인 '초경량 다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엠리밋
 
엠리밋은 62015 F/W 신제품인 '초경량 다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리밋이 2015 F/W 신제품으로 출시한 엠리밋 초경량 다운은 나일론 소재 100%인 소프트 터치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성을 강화한 덕다운 제품이다. 가로 퀼팅선이 있는 원단 안쪽에 라인 테이프로 심실링 처리한 후 봉제해 깃털이 새어나오는 것을 방지, 단열 효과가 뛰어나다. 가로 퀼팅 선의 간격을 각각 다르게 한 기하학적 변형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단조로움을 피하고 디자인성을 강화했다.
 
기존 경량 다운에 비해 가벼운 초경량 제품으로 추동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재킷 안 내피로 착장이 가능하도록 남녀 모두 슬림핏으로 디자인됐다. 컬러는 남성용은 오렌지레드, 카키, 블랙, 네이비 4가지, 여성용은 라이트베이지, 네이비,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엠리밋은 초경량 다운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초경량 다운을 40% 할인하는 이른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엠리밋 멤버십 회원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 시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MEH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5 F/W 신제품인 초경량 다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많은 소비자들이 다가올 가을을 대비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