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형중이 90년대 향수를 자극할 무대를 예고했다.
3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공식 SNS를 통해 E.O.S(이오에스) 김형중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형중은 "90년대 초반에 E.O.S 보컬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음악을 하고 있다. 처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러브콜을 받았을 때 굉장히 기분 좋았다"며 변함없는 비주얼과 목소리를 뽐냈다.
김형중은 "이 공연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들 모두 당시 최고의 스타들이다. 그분들이 공연하는데 '내가 껴도 되나' 싶은 죄송한 마음까지 들 정도로 저에게는 과분한 무대다"라며 "어려운 무대인 만큼 더 열심히 잘 준비해서 뒤처지지 않게 좋은 무대로 인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사진=스튜디오세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된 공연으로,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클릭비 등 90년대 스타들이 출연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