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영웅의 커버곡 '당신꽃'이 230만뷰를 돌파했다.

황영웅은 지난 9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를 통해 '당신꽃'(원곡 오승근)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4일 오전 9시 기준 조회수 230만 5458회를 기록했다. 5만 1036개의 네티즌 댓글이 작성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당신꽃'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특히 '꽃이 필 땐 정말 몰랐었네', '꽃이 지고서야 알았네', '당신이란 이름의 꽃', '그리움을 잊으려 난 노래하네', '눈을 감으면 더욱 또렷해지는 당신'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네티즌은 "황영웅 가수님 행복한 아침입니다", "황영웅 가수님 응원합니다", "내 마음이 녹아요", "황영웅 가수님 사랑합니다",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최고입니다"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 가수 황영웅의 오승근 '당신꽃'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영상 캡처


황영웅은 지난 3월 7일 종영한 MBN '불타는 트롯맨'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과거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며 폭행 및 데이트폭력 등 논란에 휩싸였다.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 끝 결승전을 앞두고 방송에서 하차한 황영웅은 지난 4월 1일 각종 논란에 대해 해명하고 사과했다. 이어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황영웅은 지난달 28일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고 복귀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