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5일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오는 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를 발매한다"면서 신보에 대한 세 가지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순백의 왕자로 변신한 '페어리테일(Fairytale)', 동화 속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에 입성한 설렘을 그린 '미스터리(Mystery)', '다크 이노센스'로 멤버들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예고한 '로열티(Loyalty)'까지다.
또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아홉 멤버가 직접 들려주는 스포일러성 오디오 콘텐츠 보이스 티징 5종도 순차 공개했다.
|
|
|
▲ 오는 6일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2집 앨범 '멜팅 포인트'로 컴백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
▲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
'멜팅 포인트'는 지금 이 순간, 제로베이스원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 '5세대 아이돌 아이콘'으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각오를 담았다. 앞서 이들은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에서 '청춘의 찬란함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이라는 테마로 내면의 이야기에 집중했다. 제로즈의 믿음으로 도달한 '멜팅 포인트'에서는 단단한 자기 확신을 바탕으로 직접 행동에 나서는 모습을 표현한다.
제로베이스원이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간다는 의미다. 강렬한 음악과 뜨거운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포부다.
▲ 선주문량 170만 장…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 청신호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으로 발매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직행했다. 또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단숨에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멜팅 포인트'는 선주문량 170만 2000장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 청신호를 밝혔다.
▲ '다크 이노센스' 매력
타이틀곡 'CRUSH (가시)'는 다음 단계로 나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다짐이 집약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돼 그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래한다.
부서지고 무너져도 제로즈를 지키는 가시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부제와 결연한 맹세를 담은 노랫말,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제로베이스원만의 에너지를 담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다크 이노센스'의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