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정동원이 부른 ‘낮에 뜨는 달’ OST Part.2 '흩어진 계절’이 베일을 벗는다. 

음반 제작사 모스트 콘텐츠에 따르면 정동원이 가창한 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 OST Part.2 '흩어진 계절'은 이날 정오 발매된다. 

   
▲ 9일 정오 정동원이 가창한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 OST Part.2 '흩어진 계절'이 발매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드라마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도하(김영대 분), 환생을 통해 현재로 나아간 리타(표예진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동원이 부른 '흩어진 계절'은 두 주인공의 비극적 서사, 그 속에서 피어난 애절한 사랑을 담은 곡이다. 잔잔하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풍성하게 고조되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정동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진다.

정동원은 오랜 기간 함께 호흡을 맞춘 작곡가 성재와 협업해 ‘흩어진 계절’을 완성했다. 

그는 특유의 고음과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그대가 살아서’, ‘이별하기 좋은 날’, ‘다시는 아파하지 않게’ 등 지금껏 꾸준히 웰메이드 발라드 음원을 발매해왔다.

한편, '낮에 뜨는 달'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ENA 채널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