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2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드류보이의 두 번째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 무드 티저를 공개했다. 

   
▲ 23일 정오 드류보이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 무드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안테나 제공


영상은 이국적 공간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드류보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청량한 사운드와 꽃다발을 들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어우러져 소년의 풋풋한 고백을 기대케 한다. 

드류보이는 오는 29일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를 발매한다. 데뷔 싱글 '선데이(Sunday)'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영어 버전도 수록된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아티스트다. 그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다. 

드류보이는 앞서 첫 싱글 발매를 기념해 구독자 339만 명을 보유한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의 유튜브에 출연했다. 또한, 그는 활발한 개인 SNS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다. 

한편, 드류보이의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