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매주 화요일과 매주 수요일 프로모션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던킨도너츠가 8월 한 달간 '콤보 화요일'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
|
▲ 던킨도너츠는 8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햄에그 와플 콤보'와 '기프트 팩'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콤보 화요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비알코리아 |
던킨도너츠는 8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햄에그 와플 콤보'와 '기프트 팩'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콤보 화요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8월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하는 '콤보 화요일' 프로모션은 햄에그 와플과 맨하탄 드립 커피로 구성된 '햄에그 와플 콤보'를 하루 종일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햄에그 와플'은 바쁜 아침 든든한 식사대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던킨도너츠 인기 메뉴다. 함께 제공되는 맨하탄 드립 커피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8월 매주 수요일에는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망고 글레이즈드' 3개와 '글레이즈드' 3개로 구성된 기프트팩을 기존 가격에서 2400원 할인된 3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던킨도너츠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글레이즈드'와 함께 선보이는 '망고 글레이즈드'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망고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콤보 화요일'과 '해피 수요일' 두 프로모션은 모두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소진 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제휴 할인과 타 쿠폰 적용, 타 행사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한결같이 던킨도너츠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8월에도 던킨도너츠가 준비한 달콤한 혜택과 함께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