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삼성자산운용이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

   
▲ 삼성자산운용이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사진=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코리아 2023은 인터넷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평가위원들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이번 시상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 492업체(제작사 포함)가 참여해 총 312개의 웹사이트가 등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자산운용은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웹 최고대상을 받았다.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는 수시로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시장의 관심을 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한다는 점,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금융에 대해 직관적으로 전달해 투자자들에게 쉽게 다가간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삼성자산운용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가입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뒤 수상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되고,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2023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회사 측 관계자는 “지난 3월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시행하며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테마와 섹터별로 관련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오버뷰 콘텐츠와 삼성자산운용의 리서치와 컨설팅팀이 직접 작성한 투자 리포트와 인사이트 정보 등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