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영웅이 커버한 노래 '미운 사랑'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 9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를 통해 '미운 사랑'(원곡 진미령)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6일 오후 3시 30분 기준 조회수 170만회를 넘어섰다. 1만 6687개의 네티즌 댓글이 작성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미운 사랑'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 가수 황영웅의 '미운 사랑'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영상 캡처

   
▲ 가수 황영웅의 '미운 사랑'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영상 캡처


특히 '남몰래 기다리다가 가슴만 태우는 사랑', '어제는 기다림에 오늘은 외로움 그리움에 적셔진 긴 세월',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올까 봐'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네티즌은 "황영웅 가수님 영혼을 울리는 황금 보이스 최고입니다", "황영웅 가수님 꽃길만 걸으세요", "황영웅 가수님 사랑합니다", "노래로 행복을 주는 황영웅", "황영웅 가수님 명품 보이스", "황영웅 가수님 꼭 대박 나세요" 등 댓글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황영웅은 지난 10월 28일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고 복귀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