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용만과 오윤아가 MBN 신규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MC로 캐스팅돼 내년 1월 안방을 찾는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스타 부부들이 '가상 이혼'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파격적인 콘셉트의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 

스타 부부들이 자신들의 리얼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이혼을 고민하는 찐 속내와 '가상 이혼'을 통해 겪게 되는 여러 가지 현실적인 문제들을 낱낱이 보여줘 결혼과 이혼에 대한 현실적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스타 부부들의 '가상 이혼'을 관찰하고 함께 고민해보는 스튜디오 MC로는 김용만과 오윤아가 나선다. 김용만은 푸근하고 친숙하면서도 편안한 진행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대한민국 대표 MC다. 오윤아는 결혼에 대해 누구보다 깊은 이해와 공감을 보여주는 '이혼 8년 차' 싱글맘이다. 두 사람의 MC 호흡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전문가 패널'로는 양소영, 노종언 변호사가 함께해 스타 부부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전해줄 예정이다.


   
▲ 사진=뭉친프로젝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다양한 스타 부부들을 접촉해 사전 미팅을 진행했으며, 이 중 세 부부의 이야기를 첫 회에 공개한다"며 "스타 부부의 '가상 이혼'이 지금 우리 사회에서의 부부와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결혼지침서' 같은 역할을 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내년 1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