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기담', '곤지암' 정범식 감독의 '뉴 노멀'이 내년 1월 10일 인도네시아, 1월 25일 싱가포르 개봉을 확정했다.

14일 해외세일즈사인 콘텐츠판다에 따르면 '뉴 노멀'은 미국, 캐나다,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전 세계 24개국에 판매됐으며 이번 인도네시아 개봉을 시작으로 새해부터 해외 극장에서도 '뉴 노멀'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미 국내 개봉에 앞서 전 세계 17개 영화제에 초청되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이끌어냈던 '뉴 노멀'은 제66회 BFI런던국제영화제 컬트 섹션, 제32회 판씨네-말라가판타스틱영화제, 제44회 카이로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섹션, 제41회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37회 판타지필름페스트나이츠, 제27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제17회 리스본국제공포영화제 등 유수의 국제 장르 영화제를 휩쓸었다. 

또한, "서스펜스 스릴러 장르에 대한 애정 어린 찬사! 지적이고 스타일리시하며 끝을 예측할 수 없다!"(판타지필름페스트나이츠 프로그램팀), "K-호러 거장의 귀환! 오싹한 공포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특유의 블랙 유머!"(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롤러코스터 같은 짜릿한 스릴"(시네퀘스트영화제 프로그램 디렉터 마이클 라벨), "독특하고 도전적인 이야기를 거침없이 표현하는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피렌체한국영화제 프로그램 디렉터 리카르도 젤리) 등 완성도와 스토리, 새로운 도전에 임한 배우들의 열연 등 다방면에서 찬사를 이끌어내 글로벌 관객들의 반응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영화 '뉴 노멀' 2차 포스터


한편 국내에서는 '뉴 노멀'을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온,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