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은 새해를 맞이해 ‘주식 모으기’를 시작하면 새해 용돈을 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알렸다.

   
▲ 카카오페이증권은 새해를 맞이해 ‘주식 모으기’를 시작하면 새해 용돈을 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알렸다./사진=카카오페이증권


‘주식 모으기’는 원하는 종목을 지정한 시점과 주문 단위에 맞춰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정기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적립식 투자 서비스다. 자동투자 주기를 매월, 매주, 매일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1주 단위뿐 아니라 소수점 구매도 가능해 사용자의 투자 상황에 맞춰서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라면 누구나 오는 2월27일까지 ‘주식 모으기’를 시작해 최대 100만원의 현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별도 이벤트 신청 절차 없이 ‘주식 모으기’에서 투자 주기를 자유롭게 선택해 1000원 이상 국내외 주식에 투자하면 된다.

리워드는 최소 5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무작위 지급된다. 사용자는 리워드 지급 알림톡이나 ‘주식 모으기’ 서비스 내 받기 버튼을 눌러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리워드는 사용자의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즉시 지급되는 방식이다.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10회 이상 주식을 모으면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 기회가 추가로 부여돼 최대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새해맞이 ‘주식 모으기’ 이벤트 혜택은 한국시간 기준 1월3일부터 오는 2월27일 22시까지 ‘주식 모으기’를 통해 체결한 건에 적용된다. 미국 주식을 모으는 경우 신규 설정한 모으기로 오는 2월28일에 체결되는 주문 내역까지 포함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