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고딩엄빠4'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게스트로 출연, 남친에게 빠져 자퇴는 물론 가족과 절연까지 한 '청소년 엄마'의 사연을 지켜보다 부모로서 겪은 경험을 솔직히 소환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4회에서는 톱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27년 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게스트로 함께한다. 

이날 김우리는 "나 또한 아내와 19세에 만나 23세에 아이를 낳은 '청소년 아빠'"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어느덧 아내와 함께하게 된 지 33년 차"라고 밝혀 "잘살고 있는 '모범 케이스'"라는 박미선의 칭찬을 받는다.

이어 "내 딸이 '고딩 엄마'가 된다면"이라는 '고딩엄빠4'의 공식 질문에는 "인정하기 싫어도 인정해야 할 듯하다"라고 답하는데, 서장훈은 "역시 두 딸이 대학교까지 졸업한 나이라 답변에 여유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 사진=MBN '고딩엄빠4'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청소년 엄마' 정채언이 출연한다. 스튜디오 등장 전 공개된 재연 드라마에서 정채언은 "17세 시절 이천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세 살 연상의 킹카와 우연히 만나, 얼굴만으로 사랑에 빠졌다"며 "한 달 동안 쫓아다니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는데, 진전이 없을 때쯤 친구들의 오지랖 덕분에 교제에 성공했다"는 생생한 비화를 밝힌다.

직후 정채언은 남자친구를 위해 24시간 스케줄을 맞추다 결국 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 더욱이 "남자친구에게 올인하는 삶으로 인해 엄마와 갈등을 이어나가다, '이렇게 살 거면 집을 나가 남자친구와 살라'는 말에 끝내 가출해 가족과 절연했다"고 밝힌다. 

결국 영상을 지켜보던 박미선은 "제대로 정신 나갔네!"라며 분노한다. 김우리 또한 "실제로 딸 둘을 키우면서 영화에서나 나오는 말들이 아이들 입에서 나온다"며 "그럴 때는 부모로서 '멘붕'이 오지만, 결국 기다려주는 수밖에 없더라"라는 자신의 경험담을 밝혀 '딸 둘 아빠' 인교진의 '격공'을 자아낸다.

김우리와 '청소년 엄마' 정채언이 출연하는 '고딩엄빠' 24회는 오는 10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