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1호 개그맨 부부' 최양락·팽현숙이 '돌싱포맨'과 강력한 입담 대결에 나섰다.

9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결혼 36년 차 부부 최양락, 팽현숙의 러브스토리가 낱낱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과거 데이트 당시 시간이 날 때마다 세트장 뒤에서 자주 입을 맞췄던 일화를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로맨틱한 결혼 생활을 꿈꾼 팽현숙은 "결혼 후에는 한 번도 입을 맞춘 적 없다"며 정색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어 최양락은 "할아버지께서 결혼 전부터 팽현숙을 며느리로 점찍어뒀다"며 "사실 팽현숙과 임미숙을 헷갈려하다 돌아가셨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화끈한 경상도 며느리 팽현숙은 결혼 후 '조상님들은 이해하실 것'이라며 제사상에 랍스터를 올리는 등 최양락의 집안을 180도 바꿔놓은 일화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돌싱포맨' 네 명과 최양락 사이에 존재하는 공통점이 밝혀졌다. 최양락과 임원희는 '못생김'이 닮아있었다. 이에 임원희가 자신은 못생긴 편이 아니라며 극구 부인하자 최양락은 단호하게 "넌 못생긴 게 맞아"라며 핵폭탄급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편 최양락은 사업에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겠다는 팽현숙에게 이름값을 받고, 무단 외박 후에 가출을 하는 등 수많은 죄를 지은 것이 밝혀져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돌싱포맨'이 해명을 요구하자 최양락은 "모든 사람이 너희처럼 되길 바라냐"며 역정을 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양락X팽현숙, 그리고 '돌싱포맨'의 대환장 케미는 오늘(9일) 밤 9시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