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8기에서 결혼을 넘어 육아를 꿈꾸는 '예비 커플'이 등장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결혼'의 큰 그림까지 내다보는 '케미 커플'이 발발한다.

이날 솔로남녀는 단 둘만의 '한밤 데이트' 중 결혼을 염두에 둔 듯한 진지한 주제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이때 솔로남은 "돈 관리는 어떻게? 따로따로?"라고 묻고, 솔로녀는 "전 좋다"고 고개를 끄덕인다.

두 사람은 각자 월급에서 얼마를 떼 생활비를 보탤지까지 구체적인 액수를 논의하며 티키타카를 폭발시킨다. 심지어 솔로남은 자신의 생각보다 적은 생활비를 솔로녀가 제시하자, "우리 아기 기저귀도 사야지~"라고 '미래 자녀 계획'까지 언급해 3MC를 '입틀막'하게 만든다.


   
▲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이미 결혼을 넘어 육아까지 내다보는 듯한 두 사람의 '미(美)친 큰 그림'에 MC 이이경은 "현실 예비부부의 토크를 하고 있네!"라고 감탄하고, 솔로남은 "지금 거의 아기 유치원까지 보냈어"라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급격히 가까워진 두 사람은 잠시 후, 아찔한 스킨십까지 풀가동한다. 다리가 저려 앉은 자세를 바꾸려는 솔로녀의 모습에, 솔로남이 손을 뻗어 거침없이 발목을 잡아당겨주는 것. 나아가, 솔로녀의 다리를 살짝 토닥토닥하는 '미니 스킨십'까지 이어가 3MC마저 '심쿵'하게 만든다. 과연 '핑크빛 결혼'을 예감케 하는 이 솔로남녀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예비부부를 떠오르게 하는 솔로남녀의 정체는 10일(오늘)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