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고객만을 위한 '코리아 틴' 출시, 1+1 프로모션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가렛팝콘샵이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한국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갖는다.
가렛팝콘샵은 20일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한국 팬들을 위한 '코리아 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틴'은 가렛팝콘샵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틴으로 전 세계 가렛팝콘샵 매장 중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되는 스페셜 틴이다. 한국전통 문양인 격자무늬와 구름을 형상화해 고풍스러운 한국 고유의 미를 살렸으며 가렛팝콘샵의 시그니처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과 함께 한국적인 오방색을 넣어 동서양의 클래식한 품격을 디자인에 담았다.
또한 가렛팝콘샵은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Share the Tins 1+1' 프로모션 행사를 내달 1일부터 6일간 진행한다. 'Share the Tins 1+1'는 가렛팝콘샵의 기념일을 국내 팬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가렛팝콘샵 국내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틴 하나를 구입할 시 같은 사이즈의 시카고믹스 블루틴 또는 시카고틴을 추가로 받는 행운을 얻게 된다.
가렛팝콘샵은 팬들과 함께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멋진 해를 축하하고자 특별히 1+1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가렛코리아 우정민 이사는 "가렛팝콘샵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브랜드이며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히 한국 팬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코리아 틴'을 출시하게 됐다"며 "1주년이 되는 기념일에 'Share the Tins 1+1'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할 예정이라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렛팝콘을 맛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