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이수정이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WNY에 따르면 이수정은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에 출연한다. 

   
▲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월화극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출연하는 이수정. /사진=WNY 제공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원작이다.

극중 이수정은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프로멱살러' 기자 서정원(김하늘 분)의 아역을 맡는다. 
 
이수정은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소년비행', '사내맞선' , '주인님 수라상', 영화 '드림메이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그는 국내 최초 판타지 사주 추리물 드라마 '사주왕'에서 천지인 그룹 상속녀 주연 설은겸 역을 맡아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그룹 NCT재현과 함께 출연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