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한예슬이 연하 남자친구와 애칭을 공개한다. 

2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에는 슈퍼모델 출신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 24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에 출연한 한예슬(오른쪽). /사진='슈퍼마켙 소라' 제공


2년간의 휴식기를 마친 그는 새해 목표로 "건강하고 아프지 않게 활발히 일하고자 한다"고 밝힌다.

데뷔 후 자타공인 '로코퀸'으로 손꼽혔던 한예슬은 "어릴 때는 일 욕심이 없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생긴다. 로코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저에게는 너무 편했던 것 같다. 정극이 더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매력적인 것 같다. 새로운 배역에 도전한다면 퇴폐미와 섹시함을 갖추고 있는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한다.

올해 애정운을 '최상'이라고 밝힌 그는 연하 남자친구를 향한 넘치는 사랑을 드러내며 이소라의 부러움을 산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와의 깜짝 전화 통화에서 남자친구를 '허니'로 부른다. 남자친구는 한예슬을 '공주님'이라고 부르며 달달한 분위기를 뽐낸다. 한예슬은 이소라와 상반된 연애관과 솔직 담백한 토크도 선보인다.

또한 한예슬은 "마흔이 넘은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삶에 대한 내공이 쌓여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다. 나이에 상관없이 내가 젊게 잘 살고 있다는 걸 어필하고자 한다"며 자신만의 관리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