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트와이스 정연, 모모, 미나, 다현의 선공개 싱글 개별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는 2월 2일 오후 2시 발매되는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의 정연, 모모, 미나, 다현의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 26일 트와이스 정연, 모모, 미나, 다현의 '아이 갓 유' 개별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JYP 제공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3일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로 컴백한다. 이에 앞서 같은 달 2일 공개되는 싱글 '아이 갓 유'는 트와이스의 우정, 사랑, 청춘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따스한 가사, 보컬 하모니, 심플한 드럼 패턴과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가 특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연, 모모, 미나, 다현은 환히 쏟아지는 햇살 아래 수려한 비주얼로 감탄을 유발한다. 정연은 맑은 연못과 꽃 등 자연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요정 같은 아우라를 뽐냈다. 모모는 카메라와 지그시 눈을 맞추며 매혹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나는 푸른 천 뒤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다현은 봄의 생기를 가득 안은 청초한 무드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트와이스는 오는 2월부터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공연을 재개한다. 2월 2일~3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펼친다. 7월에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과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단독콘서트를 열고 '스타디움 아티스트'다운 위상을 떨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